[Roto Grip] 로또그립 어텐션 X (Roto Grip Attention X)

Sdílet
Vložit
  • čas přidán 9. 09. 2024
  • 2024. 01. 10
    장소 : 부산 코오롱 스포렉스
    레인패턴 : WB Mexico City [43피트 패턴]
    작년 12월에 부산 MBC볼링 연말 왕중왕전 우승구가 하이퍼 어텐션인데, 지공해 주시는 분이 하이퍼 어텐션과 비슷한 성질에 좀 더 강한 볼이 어텐션 X라서 혹시나 관심이 있으면 지공해서 사용해보라고 추천을 받았습니다. 사실 작년 TV 파이널에서 우승하고 나서 하이퍼 어텐션을 하나 더 구매를 해둔 상태였지만, 그래도 어텐션 X를 추천받다 보니 관심이 가기 시작해서 결국 지공하여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일단 굴려본 소감은 하이퍼 어텐션과 마찬가지로 오일에는 강한데도 불구하고 전반적으로 볼 모션이 안정적이면서 컨트롤하기 수월한 볼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솔리드 외피에 샌딩된 볼들이 헤드, 미드레인 마찰이 좋기 때문에 미드레인 지역에서 볼과 레인의 블렌딩이 잘되는 편이라 미드레인에서의 리딩이 좋은 편입니다. 이게 볼이 풀려서 들어간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요즘 볼들의 외피 재질의 에너지 보존이 워낙 좋아서 백엔드 지역까지도 풀려 들어가지 않고 힘이 실려있는 상태로 백엔드 지역에서 입사해주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이퍼 어텐션과 비교했을 때, 확실히 오일 지역에서는 하이퍼 어텐션과 마찰이 비슷했지만 어텐션 X가 미드-백엔드 지역에서 반응이 더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평소 하이퍼 어텐션이 오일에도 강하지만, 백엔드 지역에서 예민하지 않은 반응을 보이면서도 움직일 만큼 움직여주기 때문에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래도 종종 백엔드 모션이 순하다고 느낄 때가 있는데 그걸 어텐션 X가 채워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조금 더 백엔드 지역에서 강한 모션이 필요할 때는 하이퍼 어텐션 대신에 사용하기 참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레인 패턴이 피트가 44피트 이상이라면 꼭 하이퍼 어텐션과 같이 들고 다닐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볼입니다.

Komentář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