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아 20주년 홈커밍데이 및 정기총회 (필리핀, 윤여일)ㅣCTS뉴스

Sdílet
Vložit
  • čas přidán 4. 07. 2024
  • 아태아 20주년 기념 행사가 필리핀 마닐라 영주동부 선교센터에서 열렸습니다.
    2004년 필리핀 마닐라에서 설립된 아태아는 20주년을 맞아 홈커밍데이 및 제18회 정기총회를 진행했습니다. 베트남, 캄보디아, 태국 등 10여 개국에서 참가한 선교사들은 각국의 신학교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신학교 인준패와 인준 증서를 수여하는 시간도 이어졌습니다.
    [신현수 목사 / 아태아 운영이사장]
    앞으로 우리 아태아가 20년을 지나서 다시 한번 한국 선교사님들이 현장에서 신학교를 좀 더 효율적으로 체계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 서로가 서로에게 도움 되는 아태아로 발전시키고 또 현장 연구를 결과물로 만들어내는 아테아가 되었으면 합니다
    [장완익 선교사 / 아태아 사무총장]
    네 아직도 전 세계에 세워진 신학교 가운데 90프로 이상이 인준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인데 그 학교들을 찾아가면서 더 좋은 커리큘럼으로 또 양질의 협력으로 나아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태아지도자개발연합은 20주년 성명서를 발표하고 전 세계 한인 선교사와의 협력과 교류 그리고 신학교 인준 시역을 통해 세계 선교에 이바지할 것을 선포 했습니다. 지금까지 아태아는 40여 신학교를 인준한 가운데 특별히 공산권과 이슬람권의 신학교 인준 그리고 신학교들의 교류와 협력의 필요를 채우며 대내외적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Komentář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