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스마트TV 콘텐츠 경쟁력 강화 외

Sdílet
Vložit
  • čas přidán 8. 09. 2024
  • 세상을 전하는 뉴스인사이드의 ‘뉴스톡톡’을 전해드립니다.
    LG전자, 스마트TV 콘텐츠 경쟁력 강화
    LG전자가 글로벌 인재들과 손잡고 독자 스마트TV 플랫폼 ‘webOS’ 콘텐츠 경쟁력을 확대해 나간다고 9일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이를위해 최근, 북미이노베이션센터(LG NOVA) 홈페이지를 통해 webOS에 탑재할 게임 및 인공지능(AI) 활용 콘텐츠를 모집하는 글로벌 해커톤을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해커톤 참가를 원하는 글로벌 개발자들은 오는 26일까지 전용 웹페이지로 지원서를 제출하면됩니다.
    삼표그룹, '산림·임업 미래인재 육성' 지원
    삼표그룹이 운영하는 정인욱학술장학재단(이사장 정도원)이 산림 · 임업 분야 미래인재 육성 지원에 나섰습니다.
    이를 위해 정인욱학술장학재단은 지난 4일 국립공주대학교 산림과학과에 500만원 상당의 실습용 장비를 전달했습니다. 또한, 임업장비 전문기업인 유라통상과 함께 산림과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장비 사용법 등 현장교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셀트리온, '옴리클로' 영국 품목허가 승인
    셀트리온이 천식, 만성 특발성 두드러기 치료제 졸레어 바이오시밀러 ‘옴리클로’가 영국 의약품건강관리제품규제청(MHRA)으로부터 품목허가 승인을 받았습니다.
    셀트리온에 따르면, 유럽 6개국에서 만성 특발성 두드러기 환자 619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CT-P39 글로벌 임상 3상에서 오리지널 의약품 대비 유효성과 동등성을 입증하고 안전성에서도 유사성을 확인했습니다.
    남양유업, 장애인 스포츠선수 18명 채용
    남양유업은 인천스페셜올림픽코리아 소속의 장애인 스포츠선수를 채용하는 근로계약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이번 체결식을 통해, 축구선수 10명과 보체(땅에서 하는 컬링)선수 8명이 훈련 또는 각종 대회 참가로 근로를 대체 할 수 있고, 남양유업 소속으로 각종 장애인 스포츠 대회에 참가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상 뉴스인사이드 뉴스톡톡이었습니다.

Komentář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