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대륙 횡단 자동차여행(로드트립) - 트래블 그레이 자유여행 실전편 제(1)강 North America Transcontinental Road Trip

Sdílet
Vložit
  • čas přidán 12. 09. 2024
  • 여행을 좋아하는 시니어들은 자동차를 몰고 광활한 땅을 가진 미국과 캐나다 등 북미대륙을 횡단해 보는 것이 버킷리스트 중에 하나이며 여행자들의 로망이다. 바로 이에 대한 여행정보와 경험을 소개하는 영상입니다.
    저는 젊은 시절부터 품었던 꿈을 이루기 위해서 현역에서 은퇴한 이후에 부인과 함께 북미대륙을 자동차로 횡단하는 여행을 실행하였습니다. 무려 40일간 총 15,000km를 주행하고 미국과 태나다 국립공원 24개소를 방문하는 여정이었습니다.
    여행의 시작은 미국의 북서부에 위치한 시애틀에서 출발하여 캐나다 밴쿠버, 캘거리를 경유하여 다시 미국 몬타나주로 진입하여 남쪽으로 아리조나주까지 남하하면서 유명한 국립공원들을 모두 방문하고 다시 북쪽으로 향하여 콜로라도주, 사우스다코타주, 미네소타주를 통과하여 또 다시 캐나다의 온타리오주로 입성하여 나이아가라 폭포와 퀘백주를 돌아서 세번째 미국 땅 진입으로 뉴욕주를 경유하여 필라델피아, 워싱턴 DC를 거쳐서 뉴욕시에서 장장 40일간의 대장정을 마치는 자동차 자유여행을 하였습니다.
    * 본 영상은 '한국HRD교육센터 e-learning' hrdmaster.co.kr... 제작한 영상입니다. 나머지 2편의 자유여행 실전편 강의 영상(남미여행, 발칸반도 아드리아해 여행)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여행 #북미대륙횡단 #로드트립 #여행책 #베스트셀러 #트래블그레이 #시니어여행 #시니어여행 #꽃중년여행 #자유여행 #여행복 #은퇴후여행 #Road_Trip #시니어유튜버 #5060유튜버 #돌청아재 #Travel_Grey #Traveliss

Komentáře •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