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돌로미티 인생 트레킹 #2 트레치메 & 카디니 디 미주리나 (Hiking in Dolomites Italy, Tre Cime, Cadini di Misurina)

Sdílet
Vložit
  • čas přidán 7. 09. 2024
  • 돌로미티 여행 2일차!
    아름다움과 경외로움의 끝판왕이었던 트레치메 & 카디니 디 미주리나 트레킹!!
    정말 걷는 한 순간순간이 너무 행복했어요💕
    ✅ 돌로미티 여행 TIP
    📍주차 : 주차 공간이 일찍 차기때문에 새벽부터 들어가는 것을 추천해요 (우리가 7:30 입장 했을때 300석 가량밖에 남아있지 않았음)
    📍코스
    등산+트레킹 러버 추천코스: 101번코스로 가서 105번 코스로 돌아오는 코스 (총 12km, 약 5시간 30분, 오르막 내리막이 있는편)
    등린이도 쉽게 갈 수 있는 코스 : 101번 코스에서 시작해서 로카델리 산장까지 찍고, 101번 코스로 회귀
    (총 9km, 약 3시간, 오르막 내리막이 적어 비교적 편하게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코스)
    +로카델리 산장 뒷편으로 10분정도 올라가면 동굴샷 포인트가 있어요.
    +아우론조 산장에서 옆길로 빠져 1시간정도 걸으면 카디니 디 미주리나라는 어마어마한 뷰 포인트가 있어요. 이왕 힘든거 좀만더 힘내서 꼭 보고오는 것을 강추추👍
    📍표지판 : 한국에서 등산할때엔 비교적 표시되어있는 시간이 맞는 편인데 돌로미티의 표지판은 규모에비해 표지판 수도 적을 뿐더러 시간도 짧게 표시되어있다.(다리긴 남성 현지인의 쉬지않고 걸었을때의 시간인걸까…?)
    표지판보고 도착시간을 계산하면 계획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표지판보다 넉넉하게 계획을 짜는것이 좋다!
    📍화장실 : 입구에서는 1유로 라바레도에서는 50센트 화장실 사용료가 있다. 꼭 여분의 동전을 챙겨가세요!
    📍의상 : 기본 2400m이상의 고지대에서 이뤄지는 트레킹이기 때문에 급격한 날씨 변화에 대비하여 바람막이, 경량패딩, 시원한 옷 등등이 필요해요.
    +햇빛이 강력하고 한국산과 달리 나무그늘이 없기때문에 썬크림과 모자를 꼭 챙겨가세요!
    📍착장 브랜드 정보
    모자 : 아이더
    셔츠 : 유니클로
    티셔츠 : 맽랜드
    바지 : 더험프
    가방 : K2
    등산화 : 컬럼비아

Komentáře •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