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방충망 셀프 설치, 모기장 촘촘망 보수 창문 diy 시공 후기

Sdílet
Vložit
  • čas přidán 23. 06. 2024
  •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창문을 열고 지낼수 있지만 작은 방 창문은 방충망이 되어 있지 않았어요.
    그동안 날벌레와 모기가 들어올까봐 문을 활짝 열지 못하고 지냈습니다.
    이제는 방충망 셀프 설치로 창문을 시원하게 열고 닫으며
    걱정없이 생활하니 너무 좋은데 시공한 과정을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 방충망 셀프 교체후기
    먼저 설치할 위치에 사이즈를 재고 쿠팡에서 에이원 방충망, 모기장 셀프 교체 보고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저희집은 복도식 아파트로 방범창이 되어 있는데 그 위에 창문 보수하기 위해 촘촘망을 붙이기로 했어요.
    특히 모기장 촘촘망 사이즈는 원하는 길이를 선택할수 있고 남으면 다른곳에 사용이 가능해 넉넉하게 샀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창문 보수, 폭 100cm x 2m + 양면테이프가 들어 있으며 금액은 12,800원과 배송비 3,500원 포함해 샀어요.
    그리고 방범창 창문 보수 하기 위해 가로 약 147cm x 세로 약 86cm를 가위를 이용해 모기장 원하는 길이만큼 잘랐습니다.
    또한 접착할 사각형 네면에 양면테이프를 붙였어요.
    특히나 붙일 위치의 밤벙창 창틀 주변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먼지와 이물질을 제거해요.
    그리고 맨 위부터 양면테이프를 천천히 떼어내면서 촘촘망 이 떨어지지 않게 꾹꾹 눌러줬습니다.
    특히 방충망 셀프 설치, 적은 비용으로 원하는 시간에 초간단 작업이라 사이즈 재서 바로 붙이기만 하면 되는거라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이렇게 1시간도 안 걸리는 초간단 방충망 셀프 시공을 마쳤어요.
    특히 모기망 설치 전, 후를 비교해보면 확실히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동안 모기와 벌레가 들어올까 봐 마음 편히 문을 열지 못했는데 이제는 안심하고 열어둘수 있어요.
    특히 초간단 방충망 셀프 설치, 작업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고 생각보다 간편하면서 상당히 효과적이라 벌레로부터 이제 완전히 멀어졌어요.
    그래서인지 다른곳을 보수 작업 할때도 이 방법으로 해야겠습니다.
    이제 날벌레 걱정 없이 쾌적하게 보낼수 있는 모기장 촘촘망 여름 필수템이에요.
    집에서 간편하게 셀프로 창문을 보수하고 diy 방충망 설치 초간단으로 시공할수 있으니 정말이지 추천 합니다.

Komentáře •